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3:30
연예

인투잇 "소년24 색안경끼고 보는분 많다, 보완해 나갈 것" (인터뷰)

기사입력 2017.10.30 10:10 / 기사수정 2017.10.30 10:1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이 자신들의 선입견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신사동 라이크림에서 IN2IT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우선 인표는 "데뷔라는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 어안이 벙벙하다. 여러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더 열심히 하고 싶다. 방송에 나오는 우리 모습을 TV로 아직 보지 못했다"고 입을 열었다.

지안은 "소년24를 할 당시에는 서바이벌이 진행됐을 때고 공연으로만 팬들을 찾아뵈었다. 그러나 앞으로는 방송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다. 서바이벌이 아닌 팀으로, 하나로서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게 된 점이 가장 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성현은 "우리 팀에 대해 색 안경을 끼고 부는 분들이 있을 것 같다. 그런 모습을 보완하고자 한다. 이렇게 인투잇으로 뭉친 만큼, 서바이벌하던 감정 들은 다 없애고 하나로 뭉쳐서 멋지게 활동하고 싶다. 사활을 걸고 열심히 할 생각"이라고 털어놨다. 

한편 인투잇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최근 인투잇은 데뷔앨범 'Carpe Diem' 타이틀곡 'Amazing'으로 활동 중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MMO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