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5:33
경제

홈트레이닝 기구의 꽃 치닝디핑, 힘콩철봉으로 즐긴다

기사입력 2017.10.27 14:1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아침 최저기온이 6도까지 내려가며 겨울이 왔음을 실감한다.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다시금 홈트레이닝이 이슈화되고 있다.

홈트레이닝은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운동법이라는 것이 매력이다. 트렌드에 맞게 SNS상에서 핫한 기구와 영상을 가진 '재미어트'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은 맨몸운동과 기구운동,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진다. 맨몸운동의 종류에는 푸쉬업, 스쿼트, 싯업, 크런치 등이 있고 기구운동의 경우 풀업, 딥스, 밴드운동 등이 있다.

재미어트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운동들을 재미어트 제품과 영상을 통해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가정용 치닝디핑 기구로 안정성과 다양성 그리고 사후관리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다.

이 중 힘콩철봉은 높이 2M, 무게 약50KG 로 풀업뿐만 아니라 친업, 페러럴그립, 내로우그립, 와이드그립 등 여러가지 그립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재미어트 관계자는 “ '힘콩 철봉'은 네이버 철봉 구매량 1위, 철봉 판매 2만대를 달성하며  대한민국 홈트레이닝 철봉시장을 만들어놓았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라며 “ 재미어트 페이스북 50만 유저에게 3년째 매일 철봉으로 운동하는 영상을 올리며 제품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신경쓰는 등 완벽한 사후관리를 실천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재미어트는 이외에도 집에서 30가지 이상의 동작을 수행하는 밴드세트, 상체운동을 도와주는 푸쉬업바, 하체단련이 가능한 트랩바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홈트레이닝족들을 위한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