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3:16
연예

'컬투쇼' 김수용 "슬럼프에 이민 고민, 송은이·김숙 덕분에 활기 찾아"

기사입력 2017.10.21 15:4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김수용이 동료 송은이와 김숙 덕분에 다시 활기를 찾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개그맨 김수용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수용은 긴 슬럼프로 고민하며 이민을 고민했던 사연까지 전했다.

이어 "그런데 아내가 그러더라. '꼭 외국 가서 고생할 필요가 있냐, 한국에서 고생할 생각은 왜 안하냐'고 하더라. 그렇게 한국에 남기로 결정하고, 정말 폐인처럼 아무것도 하지 않고, 밖에 나가지도 않고 가만히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DJ 컬투는 "그러다 어떻게 일이 다시 들어오게 된 것이냐"고 물었고, 김수용은 "송은이, 김숙 씨가 팟캐스트를 하는데 거기에 불러줬다. 또 자신들이 DJ가 됐다면서 게스트를 고정으로 하자고 했다. 그러면서 활기를 찾게 됐다"고 말했다.

또 김수용은 "송은이와 김숙 덕분에 활기를 찾은 것이다"라고 말했고, "그런데 그렇게 활기를 찾은 것 같지는 않다"는 컬투의 말에 "여러분이 보기엔 처져 보이지만 저는 엄청 활발한 것이다. 작두 탄 수준이다 "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또 "그렇게 '라디오스타'와 '해피투게더'를 나가면서 조동아리 멤버드로가 함께 고정 프로그램도 하게 됐고, 일을 많이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