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안형섭과 이의웅의 포토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타이포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번째 싱글 앨범 발매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포토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안형섭과 이의웅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형섭X의웅 #안형섭 #이의웅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1st_single_album #첫번째프로젝트 #눈부시게찬란한 #20171102”라는 글과 함께 총 6장의 포토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소년의 얼굴이 보이는 사진은 단 한장 뿐, 학교 교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펜을 들고 무언가를 쓰는 듯한 손과, 꽃을 만지는 손, 교실 속 커텐, 의자, 꽃 등 의미를 정확히 알 수 없는 신비롭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앨범 콘셉트와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팬들 사이에서는 타이포 이미지부터 포토티저까지 ‘눈부시게 찬란한, 2017. 11. 02’로 미뤄 11월 2일 발매되는 두 소년의 타이틀곡명이 ‘눈부시게 찬란한’이 아니냐는 내용으로 들썩이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동창회로 봐도 손색이 없을 만큼 워너원, 뉴이스트W, 사무엘, MXM, JBJ 등의 활동이 두드러진 가운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미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형섭X의웅’의 첫번째 싱글 앨범 발매 소식에 가요계 팬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형섭과 의웅은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각각 다른 이미지의 특색 있는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형섭X의웅’의 첫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11월 2일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