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박진영과 헤이즈의 듀엣곡 '후회해'가 베일을 벗었다.
박진영은 16일 정오, 헤이즈와의 듀엣 발라드 '후회해'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후회해'는 박진영이 선보이는 '박진영 표 R&B 발라드'의 2017년 업그레이드 버전이자 헤이즈와의 조화로운 하모니가 어우러진 '2017년 버전 박진영 표 듀엣 발라드'로 '스테디셀러'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특히 '사실 난 사실 난 너를 보낸 걸 너를 떠난걸 후회해 후회해' '이제라도 좋으니 나에게 돌아와주길' 등의 가사는 연인을 떠나보낸 것에 대한 후회하는 심경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티피플'에서 그녀의 노래하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보면서 '어쩜 저렇게 온 진심을 다해 노래를 할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날까지도 계속 생각이 나 노래 하나를 보냈다"면서 "왠지 그녀는 내가 무슨 생각으로 이 노래를 만들었는지 알아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바로 문자가 왔다. '듣자마자 펑펑 울었어요. 저 이 노래 부르고 싶습니다!' 그렇게 '후회해'라는 곡이 만들어졌다"고 헤이즈와의 '역대급 콜라보'가 탄생한 배경을 전했다.
박진영은 오는 12월 8일~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브랜드 콘서트 '2017 박진영 나쁜파티 BLUE & RED'의 전국투어를 개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