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11.06 15:26 / 기사수정 2008.11.06 15:26
[엑스포츠뉴스=안경남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나폴리의 공격수 에세키엘 라베치(23)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고 한다.
6일(한국시간) 축구 전문 사이트 골닷컴에 따르면 맨유가 올 시즌 나폴리의 고공행진을 이끌고 있는 라베치의 영입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으며 그의 행보를 계속해서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 나폴리에 입단한 라베치는 올 시즌 8경기에서 3골을 터트리는 맹활약을 펼치며 팀을 리그 4위로 이끌고 있다.
또한, 최근엔 아르헨티나 감독으로 취임한 디에고 마라도나의 선택을 받으며 대표팀에 승선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잉글랜드 현지 보도에 따르면 이미 오래전부터 맨유가 라베치의 주시해 왔으며 현재의 활약이 계속될 경우 그의 영입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다.
그러나 이미 맨유에는 비슷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대표팀 선배 카를로스 테베즈를 비롯해 웨인 루니가 버티고 있어 실질적인 영입이 이뤄질 가능성은 그다지 크지 않은 상황이다.
게다가 라베치 역시 당분간 나폴리에 남겠다고 분명히 밝혔으며 다른 명문 클럽들 역시 그를 주시하고 있어 쉽지 않은 영입이 될 전망이다.
[사진=에세키엘 라베치 (C) SSC나폴리 구단 공식 홈페이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