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3:34
연예

더보이즈 '꽃미남 분식집' 오늘 정오부터 멤버별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7.08.09 09:40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4일간의 성공적인 영업을 마친 '꽃미남 분식집'의 첫 티저가 공개된다.

데뷔를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첫 단독 리얼리티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 첫 티저는 타이틀에 걸맞게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미소를 강조한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9일-11일 총 3일에 걸쳐 멤버별 개인 영상으로 12편이 공개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로엔 레이블 크래커엔터테인먼트가 올 하반기 새롭게 선보일 신인 보이그룹으로 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등 12명의 뉴페이스들로 구성, 데뷔 전부터 드림팀으로 불리고 있는 화제의 신예다.

치열한 아이돌 전쟁 속에서 본인들을 알리기 위해, 분식집 운영이라는 차별화된 영업 방식을 선택한 더 보이즈는 아이돌 사상 최초로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고, 국내 최고의 떡볶이 전문가와 셰프에게 요리 실력을 전수 받고, 매일 밤을 지새우며 제대로 된 분식집 영업을 위해 매진했다.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은 지난달 26일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손님 초대 예약접수를 시작하고 12시간 만에 총 3,800건에 달하는 치열한 예약 경쟁이 펼쳐져 팬들과 제작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직접 만든 수준 높은 음식으로 '꽃미남 분식집'을 찾은 손님들을 놀라게 한 더보이즈 멤버들은 요리 실력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가진 두 차례의 버스킹으로 그들의 실력을 인정받았고, '출근 미션', '브레이크 타임' 등 깨알 같은 예능 코너들을 통해 본인들이 가진 예능감과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4일 간의 성공적인 분식집 영업을 마쳤다.


제작진은 9일 정오부터, 3일 간 매일 4명씩 멤버 별 스페셜 티저를 공개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멤버 별 티저를 통해, 대중들에게 많이 노출 되지 않아, 아직까지 미스터리로 남아있는 멤버들의 성격과 각기 다른 12인 12색의 매력을 조금이나마 공개하며 꽃미남 분식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갈 계획.

또 16일에는 멤버 전원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한편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은 오는 23일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뮤직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