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5:16
연예

[전일야화] '불청' 김국진X덕구, 영화 같은 감동실화 '뭉클'

기사입력 2017.08.09 01:03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방송인 김국진과 그의 반려견 덕구가 감동실화를 선사했다.

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국진과 덕구의 특별한 우정 이야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국진은 멤버들과 계곡 물놀이를 하던 중 덕구의 물 공포증 극복을 위해 물 속에서 가만히 서 있어봤다.

덕구는 김국진이 가는 곳이면 어디든 따라가기에 어쩌면 김국진을 따라 물속으로 들어갈 수도 있었다.

덕구는 물이 무서워 선뜻 물로 들어가지는 못했다. 김국진의 위치를 계속 확인하더니 옆에 있는 돌다리를 하나하나 건너기 시작했다. 김국진은 그런 덕구의 움직임을 보고 "이리 오려고 방법을 찾는 거다"라고 얘기했다.   

덕구는 돌다리를 건너 김국진이 있는 쪽으로 오기는 했으나 여전히 물로 들어가야 김국진을 따를 수 있자 안절부절못했다. 김국진은 덕구 앞에서 위기에 처한 척 해 봤다. 덕구의 표정에서 김국진을 걱정하는 간절함이 느껴졌다.

김국진은 덕구가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도 좋지만 더는 그렇게 두고 볼 수 없어 물속에서 나와 덕구를 안았다. 옆에서 지켜보던 구본승은 가슴 뭉클해 하며 "울 뻔 했다"고 털어놨다.

김국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어디 떠내려가도 얘는 내가 어디로 떠내려가는지는 알겠구나 싶었다"고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