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판매하는 신발멀티샵…미국, 독일, 영국 등 폭 넓은 해외 직구 실시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산으로 바다로 야외활동이 늘고 있는 요즘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운동화는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추구하는 패션 피플들에게 중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따라서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시키기 위해 해외 직구도 마다하지 않지만, 해외 직구가 보편화되면서 부작용도 커지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 물품 주문 과정에서 중개인이 돈만 챙기고 잠적해버리는 경우가 비일비재 하고 배송체계가 국내에 비해 열악하다 보니 물품이 중간에서 사라져버리는 사례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신발정품멀티샵 ‘씨풋(CFOOT)’ 관계자는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국내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씨풋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신발을 쉽게 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씨풋(CFOOT)’은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버켄스탁 등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을 미국, 독일, 영국 등 폭 넓은 해외구매대행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매달 신발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신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신발 매니아들이 가장 선호하는 조던 시리즈도 ‘씨풋(CFOOT)’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달 신발 매니아를 위한 정보와 신상품을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어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씨풋(CFOOT)’은 8월 신상품으로 ▲조던5 화이트 시멘트 ▲조던5 데들리 핑크 ▲업템포 트리컬러 등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들로 신발 매니아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mysta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