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뜨거워진 이 무대 위에서 같이 놀아볼래~"
소녀시대는 4일 오후 6시 정규 6집 'Holiday Night'를 발매했다.
'홀리데이'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에너제틱한 보컬이 돋보이는 여름 앤섬(Anthem) 곡이다. 특히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 10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의 뜻깊은 순간을 팬들과 함께 즐기며 지난 10년을 되새기는 내용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오늘이 우리 Holiday 멋진 날이 온 거야 한참 기다린 순간", "뜨거워진 이 무대 위에서 같이 놀아볼래"등의 가사가 특징이다.
또 축제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신나는 브라스를 비롯한 다양한 사운드로 채워져 풍성한 음악적 파노라마를 만끽할 수 있다.
'올나이트'는 장난기 가득한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업 템포 댄스 곡으로, 70~80년대 복고풍의 펑키한 스타일과 현대적인 트렌디한 트랩 사운드가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캐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홀리데이'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뮤지컬적 연출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라하기 쉬운 귀엽고 발랄한 안무까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나이트' 뮤직비디오는 밤새 축제를 즐기듯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과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소녀시대는 데뷔 기념일인 5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10주년 기념 팬미팅 'GIRLS´ GENERATION 10th Anniversary - Holiday to Remember'를 개최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홀리데이', '올 나이트' 뮤직비디오 티저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