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5:28
연예

'동상이몽2'PD "추자현♥우효광, 야외 촬영에 인파 몰려…인기 실감"

기사입력 2017.08.01 08:2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PD가 높은 인기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전국 기준 2부 9.9%를 기록하는 등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가운데, 2049 시청률 또한 6%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이어갔다. 추자현이 남편의 러브신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은 12.5%(수도권 기준)까지 치솟기도 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서혜진 PD는 "시청률을 확인하고 놀랐다. 관찰 예능이다 보니 커플들 모두 출연 결정이 쉽지 않았을 텐데, '너는 내 운명'이 많은 시청자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 같아 PD로서 다행"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서혜진 PD는 "최근 이재명-김혜경, 추자현-우효광 커플 모두 야외 촬영이 있었다. 인파로 촬영이 힘들 정도였다. 두 커플 모두 그때 체감을 하시더라. 본인들을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이전과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많아졌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명 부부는 '프로그램에 폐가 되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이라는 겸손한 반응을, 특히 우효광은 한국에서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 촬영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자신을 알아보는 것에 크게 기뻐하고, 놀라워했다"고 밝혔다.

이어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오래 사랑 받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제작진과 더 열심히 만들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