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56
연예

'내 사람친구의 연애' 火 오후 11시 편성…8월 8일 첫방송

기사입력 2017.07.27 11:33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내 사람친구의 연애’가 오는 8월 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된다.

Mnet 연애 권장 리얼리티인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최근 트렌드를 가장 잘 반영하는 ‘남사친-여사친’에 초점을 맞춘 ‘커플매칭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사랑을 찾고 싶은 네 팀의 남사친-여사친 남녀 8명이 3일 밤을 함께 보내며 다양한 커플 매칭과 데이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게 된다.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미묘한 심리 변화 등을 솔직하고 흥미롭게 그려낼 예정.

한편, 지난 25일에 공개된 일반인 남사친-여사친의 실험 카메라 영상에서는 속마음을 볼 수 있는 실험이 진행돼 관심을 모았다. 커플 여행권으로 1박 여행을 다녀오자는 여자 사람 친구의 말에, 남자 사람 친구는 당황하면서도 싫지 않은 모습을 보여 두 사람 사이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과연 본편에서는 남사친-여사친들에게 어떤 상황들이 발생해 참가자와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제작진은 “방송을 통해 사랑보다는 멀고 우정보다는 가까운, 남사친과 여사친의 행동을 지켜보며 시청자들도 친구 사이의 심리 변화와 미묘한 두근거림을 간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8월 8일 오후 11시 첫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net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