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19
연예

[단독] 헤이즈X에이핑크 '박진영 파티피플' 출격…대세 라인업

기사입력 2017.07.17 15:37 / 기사수정 2017.07.17 15:3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헤이즈, 걸그룹 에이핑크가 박진영과 만난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헤이즈와 에이핑크는 17일 오후 인천에서 진행되는 SBS 신개념 뮤직 토크쇼 '박진영의 파티피플' 녹화에 참석한다.

'파티피플'은 박진영이 데뷔 25년 만에 최초로 단독 MC를 맡은 음악 토크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감성적인 음악쇼와 차별화된 박진영만이 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독특한 콘셉트의 쇼로 꾸며진다.

특히 그간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로 쌍끌이 흥행에 성공한 후에도 음악 방송이나 예능 프로그램에 좀처럼 나타나지 않았던 헤이즈가 처음으로 방송 출연을 택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헤이즈는 이날 자신의 히트곡을 선보이면서 그간 전하지 못했던 신곡 비하인트 스토리 및 솔직한 이야기들을 전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FIVE'로 톱 걸그룹의 자리를 공고히 하며 활동을 마친 에이핑크 역시 두번째 게스트로 초대돼 관심을 받고 있다. 신곡 활동을 종료한 후 해외 일정을 앞두고 '파티피플'을 통해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된 것.

한편 '파티피플'은 오는 22일 밤 12시 15분에 처음으로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는 이효리, 염정아가 출연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헤이즈 SNS, 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