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1:01
연예

권현빈·유선호 등, 해요TV '101특집 사생활' 오늘 첫방송

기사입력 2017.07.13 11:54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화제의 '프로듀스 101 시즌 2' 연습생 6명이 iMBC의 해요TV에 출연한다.

해요TV '101특집 사생활'이 13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연습생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가 출연한다.

방송 전부터 뉴스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6명의 연습생들(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의 출연 소식이 퍼지면서 출연자들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101특집 사생활'은 총 4주 동안 진행되며, 사전에 해요! 앱과 SNS를 통해 10,000건 이상 접수된 질문들을 골라 직접 대답하는 시간을 갖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채팅을 통해 방송 중에도 계속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평소 출연자들의 숨겨진 모습을 보여주며 혜자TV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해요TV인 만큼, 이번에도 다양한 미션을 준비해 미션 성공 시 출연자 6명을 위한 선물뿐 아니라 팬들을 위한 선물도 마련되어있어 본방 사수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해요TV 제작진은 방송 중 출연자들이 함께 여러 게임을 진행하고, 실패할 경우 벌칙이 주어질 예정이라고 하며 벌칙이긴 하지만 팬들이 좋아할 만한 벌칙이 준비되어있다고 전했다.


또한 사전에 팬들에게 접수받은 슬로건 중 선정된 슬로건들을 방송에 활용할 예정이며, 접수 기간 동안 3,000건 이상의 슬로건이 모여 "보내주신 슬로건들은 다 걸고 싶었지만 공간이 부족해서 모두 걸지 못해서 안타까웠다"고 전했다.

'101특집 사생활' 1회는 해요!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고,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i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