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33
스포츠

아스날 감독 벵거 "토트넘 이번 이적 시장에서 돈 너무 많이 챙겼어~"

기사입력 2008.09.14 14:12 / 기사수정 2008.09.14 14:12

황지선 기자




[엑스포츠뉴스=황지선 기자] 유럽축구 소식을 '일목요연'하게 전하는 '핫 클릭'입니다.

BREAKING NEWCASTLE GOSSIP : 뉴캐슬 소식


뉴캐슬의 구단주인 마이크 애쉴리가 케빈 키건에게 다시 돌아 오는 것을 제의 했으나 다시 예전의 관계로 돌아 갈 것 같이 보이지는 않습니다. (Various)

 
블랙번의 감독인 폴 인스는 지금 일 하고 있는 곳에서 "매우 행복"하다며 키건의 대체자로 뉴캐슬의 새로운 감독 후보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 들을 부정 했습니다. (Various)


토트넘의 리저브팀 코치인 클라이브 알렌이 토트넘의 수석 코치인 거스 포옛은 후안데 라모스 감독 아래에서 행복하기 때문에 뉴캐슬의 새로운 감독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믿지 않고 있습니다. (Press Association) 



뉴캐슬의 스트라이커인 오바페미 마르틴스는 안정 되지 않은 감독을 이유로 클럽에서의 자신의 미래를 고려중인 여러명의 선수들중 한명입니다. (Sun) 


뉴캐슬을 사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말한 인도인 억만장자 아닐 암바니가 지금은 에버튼에게 접근 중이라고 합니다. (Sun)



TRANSFER RUMOURS : 오늘의 이적설

 
첼시의 감독인 루이스 필리페 스콜라리는 브라질인 호빙요가 맨체스터 시티로 가게 되면서 로만 아브라 모비치가 주눅이 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aily Mirror) 



한편, 첼시는 마이클 에시앙의 장기 부상으로 그의 빈 공간을 채우기 위해서 아스날에 가기 일보 직전인 브라질인 미드필더 미네이로를 빼앗아 오려고 합니다. (Daily Mirror) 


아스날의 감독인 아르센 벵거는 최고의 라이벌인 토트넘이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와 로비킨의 이적으로 과한 돈을 챙겼다고 폭로 했습니다. (Various) 


아스날의 스트라이커인 로빈 반 페르시가 맨체스터 시티의 재정 상태가 자신을 이적하게 만드는 것에 영향력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Sun)



OTHER GOSSIP : 유럽축구 말-말-말


전 토트넘의 감독이었던 게리 프란시스가 스토크의 감독인 토니 풀리스로 부터 코치로써의 복귀를 제의 받았습니다. (Sun) 


첼시의 감독인 루이스 필리페 스콜라리는 수석코치인 스티브 클라크가 웨스트햄의 새로운 감독인 지안프랑코 졸라를 따라 이동 한 것은 "큰 실수"라고 말했습니다. (Daily Mirror) 


첼시는 클라크를 데려 가는 것에 대한 조건으로 웨스트 햄에게 5M(약 100억)정도를 요구 했습니다. (Times) 


러시아의 스트라이커인 로만 파블류첸코가 모스크바의 나이트 클럽에서 사진에 찍히게 되면서 새로운 팀인 토트넘에서 문제를 삼을 수도 있습니다. (Daily Telegraph) 


셀틱의 감독인 고든 스트라칸은 지난 밤 수비수인 게리 콜드웰과의 새로운 계약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클럽의 사장들을 불렀습니다. (Express)

 


AND FINALLY : '이런 일도 있었구나!'


웨스트햄은 XL Holidays를 스폰서에서 제외 시키면서 가슴팍에서 지워 버릴 것입니다. (Various) 


[사진= 토트넘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베르바토프와 리버풀로 이적한 로비 킨(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manutd.com/),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liverpoolfc.tv/) ]



황지선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