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40
연예

'개그콘서트' 新코너 대거 공개…새 바람 분다

기사입력 2017.06.03 08: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KBS 2TV '개그콘서트'가 새로운 코너를 대거 선보인다.

오는 4일부터 '개그콘서트'는 5개의 새 코너를 동시에 공개하고, 김대희가 복귀하는 등 변화를 예고했다. 

우선 '힘을내요 슈퍼뚱맨',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퀴즈카페', '명훈아 명훈아 명훈아', '배틀트집' 등 5편이 새롭게 시청자들과 만난다.

'힘을내요 슈퍼뚱보'는 지구를 파괴하려는 악당 송준근과 그에 맞서는 슈퍼뚱보 유민상의 히어로개그다. 유민상과 송준근은 파격적인 분장력으로 비주얼부터 폭소를 자아낼 것. 더욱이 ‘슈퍼뚱보’ 유민상을 당황케 할 악당 송준근의 인간적인 모습이 또 하나의 웃음포인트다.

'명훈아 명훈아 명훈아'는 정명훈과 김민경-오나미-이현정이 출격해 이색적인 이성친구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 김민경-오나미-이현정은 첫 무대부터 파격적인 맨발 투혼으로 경악스런 고혹미를 발산해 공개 녹화장을 초토화시킨다.

퀴즈 개그코너도 등장한다. ‘퀴즈카페’는 최근 종영한 엉터리 퀴즈쇼 ‘1대1’에서 진행자로 활약한 유민상이 역으로 퀴즈 참가자로 등장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유민상은 대답하면 파장이 일파만파 커질 살벌한 문제들을 풀어야 하는 비운의 퀴즈 참가자로 등장해 폭소를 터트릴 예정이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갓 출소한 이성동을 자꾸 나쁜 마음 먹게 만드는 이상한 마을 주민들과의 폭소만발 만남을 다뤘다. 또한 '배틀트집'에서는 김기열을 궁지에 모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좌충우돌 기자회견을 그린 코너로, 각양각색의 코너들과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개그콘서트'는 4일 오후 9시 15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