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26
연예

채정안, 또 한번 '리즈 미모'...우아함의 끝 [화보]

기사입력 2017.05.22 09:56 / 기사수정 2017.05.22 09:56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채정안이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코리아 6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채정안은 메이크업 브랜드VDL의 베스트셀러인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과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플루이드 워터와 신제품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플루이드 타투로 무결점 피부에 생기를 머금은 입술을 강조하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채정안은 ‘트윙클 씬(Twinkle Scene)’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드라마안과 밖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는 특유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자랑했다. 특히, 티없이 매끄럽고 완벽한 피부와 선명한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립, 깊고 그윽한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은 채정안의 고혹적 분위기와 어우러져 미모를 한껏 살렸다.

 
VDL과 채정안이 함께 한 이번뷰티 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VDL의뷰티 셀럽 천우희, 채정안, 한승연의 드라마틱한 우정과 유쾌발랄한 케미가 어우러지는 그녀들만의 워맨스 스토리, 메이크업 체인지 순간을 담은 영상은 VDL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정안은JTBC 드라마 '맨투맨'에서 재벌3세의 아내인 ‘송미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보그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