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1:37
연예

'도둑놈' 지현우 "서현의 연기열정, 진심 같아서 기대 중"

기사입력 2017.05.12 14:49 / 기사수정 2017.05.12 14:5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가 서현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새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오경훈 PD를 비롯해 지현우, 서현(소녀시대), 김지훈, 임주은이 참여해 드라마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지현우는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이 작품을 선택할 때 감독님, 작가님과 미팅을 했다. 제가 어린 시절 재밌게 봤던 드라마를 작가님이 쓰셨다. 요즘에 '서울의 달' 같은 드라마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가족이 같이 볼 수 있는 드라마를 하고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현우는 서현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것에 대해서는 "서현 씨와는 아직 연기 호흡을 맞춰보지는 못했다. 하지만 서현이 연기를 하려고 하는 그 '연기 열정'에 진심이 보여져서 기대가 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는 작품으로 전에 없던 신선한 소재와 주제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