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남경주와 최정원이 꾸민 뮤지컬 '오! 캐롤'의 로맨틱한 러브송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11일 엑스포츠뉴스는 뮤지컬 '오! 캐롤'의 미공개 스페셜 라이브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영상 속 넘버는 남경주가 열창한 '당신은 나의 모든 것(You Mean Everything to Me)'이다. 허비가 20년 만에 처음으로 에스더에게 자신의 마음을 용기있게 고백할 때 등장하는 곡이다.
도입부에서 '와우~' 효과음이 인상적인 이 넘버는 닐 세다카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사랑을 고백하는 로맨틱한 가사가 담겨 있다. 1960년에 발매 당시 빌보드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으며, 현재까지도 우리나라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신청이 이어지고 있는 등 국내외에서 올 타임 리퀘스트 송으로 사랑받고 있다.
현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곡을 엮어 만든 뮤지컬이다. 1960대 파라다이스 리조트를 배경으로 다양한 커플들의 러브 스토리를 그리며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 등이 출연한다.
허비 역의 남경주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복고풍의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편곡부터 쇼의 구성까지 복고적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옛날의 느낌이 나는 촌스러움을 매력으로, 또 특징으로 만든 공연이다. 허비가 MC를 보는 방법이라던가 개그, 다른 사람에게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과 어법이 옛날 방식인데 바로 이 작품의 특징"이라고 밝혔다.
에스더로 열연 중인 최정원은 “음악은 추억으로 가는 가장 빠른 시간이다. 학창시절 친구들이 생각나고 울컥할 때가 있지 않나. 엄마의 영향으로 닐세다카의 음악을 많이 들었는데 60, 70년대가 생각나 많이 와 닿는다. 요즘처럼 강렬하고 비트 있는 음악은 아니지만 더 부드럽게 다가갈 수 있는 작품"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영상 = 엑스포츠뉴스DB, 쇼미디어그룹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