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홍대광이 특유의 맑고 깨끗한 감성으로 봄을 적셨다.
홍대광은 5일 네 번째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를 발표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비처럼 fall in love'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비처럼 fall in love'는 비가 떨어지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사랑에 빠진 순간을 표현한 곡으로 홍대광이 직접 작곡에 참여해 아름다운 멜로디를 완성했다.
특히 과하지 않은 절제된 편곡과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사운드가 봄비의 정취를 흠뻑 느끼게 한다.
홍대광의 부드러운 감성은 멜로디에 잘 녹아들어 리스너들을 힐링시켜준다. 자극적이거나 거칠지 않고 편안하면서도 중독성있는 홍대광의 목소리의 매력이 제대로 표현된 것이다.
뮤직비디오에는 풋풋했던 학창시절 첫사랑의 기억을 더듬는 남녀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홍대광의 달콤한 보이스가 더해졌다. 음악과 영상의 완벽한 조화는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곡 자작곡 미니앨범을 선보인 홍대광은 앨범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며 한 단계 음악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won@xportsnews.com / 사진='비처럼 fall in love' 뮤직비디오 캡처, CJ E&M 음악사업본부, MMO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