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4:08
스포츠

LG, 미디어데이 참가선수 오지환→차우찬 변경

기사입력 2017.03.24 11:22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LG 트윈스의 미디어데이 참석 선수가 변경됐다.

KBO는 오는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2017 타이어뱅크 KBO 미디어데이&팬페스트를 개최한다. KBO 측은 23일 "이날 참석 예정이었던 LG 오지환이 차우찬으로 교체됐다"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데이&팬페스트는 10개구단 감독과 두산 김재호-양의지, NC 손시헌-임창민, 넥센 서건창-신재영, LG 류제국-차우찬, KIA 김주찬-양현종, SK 박정권-박희수, 한화 이용규-이태양, 롯데 이대호-박세웅, 삼성 김상수-구자욱, kt 박경수-주권 등 각 구단을 대표하는 20명의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올 시즌 각오와 재치 있는 입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선수들은 본 행사에 앞서 오후 1시 30분부터 블루스퀘어 내에 있는 NEMO(네모)에서 미디어를 위한 자유인터뷰 시간을 갖고, 2시부터는 팬사인회와 포토타임으로 팬들과 만난다. 팬사인회 참가자에게는 선수들의 화보가 들어간 사인지가 제공된다. 

오후 3시부터 SPOTV와 KBO 모바일 앱, 인터넷 네이버와 다음을 통해 생중계되는 '2017 타이어뱅크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는 김정근, 배지현 아나운서가 진행하며, 올 시즌 KBO 리그의 체크포인트를 짚어보고 10개 구단 감독들의 시즌 출사표를 들어보는 시간으로 시작된다. 이어 선수들에게 개막을 앞둔 소감과 올 시즌 각오를 들어보고, 예상 외의 질문으로 재미를 선사하는 선수들 간 질의응답 코너인 '플레이어스 토크'가 진행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