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포시즌라보라토리의 신규 브랜드,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 메이크업 런칭쇼가 3월 16일 목요일 반포 플로팅 아일랜드(FIC) 컨벤션홀에서 약 200여명의 참석자와 함께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행사는 FM의 창립자 이현우 대표의 브랜드 소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시연, 댄싱9의 히로인인 이루다와 최낙권의 컬러무브를 통한 라라랜드 현대무용 공연, 괌 여행상품권이 주어진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그리고 국내외의 메이저 유통채널의 바이어들과 패션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셀러브리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 뷰티크리에이터들과 중국 왕홍까지 각계 각층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다.
특히 국내 탑 100위 안에 속하는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80인이 한자리에 모여 단독 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로 참석한 행사였다. 또한 중국 왕홍업체 씨앤씨에서 런칭쇼 현장을 생중계하여 중국인 200만명 시청을 기록하기도 했다.
행사 전 이벤트로 시행된 ‘파운데이션 테일러-메이드’ 프로그램은 FM의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 “FM COLOR STUDIO” 에서 국내 최초로 시행되는 맞춤형 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의 프리뷰 이벤트로 현장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이벤트 부스에 길게 줄을 서는 광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3월 30일 오픈될 “FM COLOR STUDIO”에서는 프로페셔널한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매장에서 직접 고객들의 퍼스널 컬러를 측정, 카운슬링 및 현장 제조, 판매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FM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문의를 받고 있다.
FM 신제품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제품은 ‘FM Velvet Fluid Tint’ 이다. 일명, LED 틴트라고 불리는 벨벳 플루이드 틴트는 특수 제작된 LED 용기로 제조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화장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업체측 설명이다.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의 런칭행사는 패션과 뷰티의 협업을 직접 볼 수 있는 풍성한 행사였다.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