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0:20
연예

'언슬2' 전소미, 언니들 문제집 선물에 "왜 마음이 무겁죠?"

기사입력 2017.03.17 13:5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전소미가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17일 방송될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이하 '언슬2')에서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홍진영의 응원차 ‘뮤직뱅크’에 총출동해 끈끈한 팀워크를 다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얼마 전 고등학교에 입학과 생일을 맞이한 전소미가 언니들의 애정이 담뿍 담긴 선물을 받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그 이유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언니들은 ‘황금막내’ 전소미에게 깜짝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먼저 강예원은 전소미에게 “소미 생일을 못 챙겨줘서 선물을 준비했다”며 전소미의 ‘비타솜’ 이미지에 꼭 어울리는 톡톡 튀는 디자인의 가방과 편지를 선물했다. 이에 전소미는 선물 받은 가방을 맨 채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등 언니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한바탕 ‘재롱잔치’를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숙을 비롯한 언니들은 독특한(?) 선물로 막내를 생각하는 언니들의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전소미에게 문제집 꾸러미를 안긴 것. 이에 김숙은 “우리가 너 공부는 시킬겨. 못 배워서 그려 언니가”라며 사감 선생님으로 돌변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에 소미는 “(선물을 받았는데) 왜 이렇게 마음이 무겁죠?”라며 웃픈 표정을 지어 또 한번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언슬2’에서는 바람 잘날 없는 일곱 언니들의 걸 그룹 도전기와 새로운 데뷔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