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22
연예

'개구리왕국2'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 개구리 전사들의 스크린 귀환

기사입력 2017.03.05 12:43 / 기사수정 2017.03.05 12: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구리 전사들의 스크린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개구리왕국2'(감독 펭 페이)가 전작 '개구리왕국'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스토리로 극장가를 찾아온다.

지난 2015년 가을 개봉해 가족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개구리왕국'의 속편 '개구리왕국 2'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모험으로 올 봄 스크린을 꽉 채울 예정이다.

'개구리왕국 2'는 개구리 왕실의 비밀 크리스탈 개구리를 노리는 악당 애꾸눈 일당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재키, 프레디 등 개구리 전사들과의 짜릿한 대결과 모험을 담은 작품으로 전작보다 확장된 어드벤처를 예고하며 개봉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개구리 전사들이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크리스탈 개구리는 신비의 땅에서 벗어날 경우 개구리 왕국뿐만 아니라 생태계 전체의 운명을 좌우하는 중요한 보물. 더욱 심각해진 위기 상황 속에서 크리스탈 개구리를 지키고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개구리 전사들의 여정을 통해 전작의 배경이었던 개구리 왕국에서 벗어나 숲, 사막, 강, 얼음으로 뒤덮여 있는 신비의 땅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 여정 가운데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상황들과 이에 맞선 개구리 전사들의 스펙터클한 액션 또한 눈여겨볼 포인트. 숲에서 펼쳐지는 악당 애꾸눈과의 총격전이나, 글라이더를 이용한 사막 탈출 장면 등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액션으로 가득한 가운데, 특히 신비의 땅에 도착한 프레디와 재키의 앞을 가로막는 거대 얼음 괴물과의 승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번 작품의 스케일을 실감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도 유머감 넘치는 개구리 전사들의 매력은 극의 전개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개구리왕국2'는 오는 3월 23일 개봉해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예지림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