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4:54
연예

"네티즌 소문이 현실로?"…구름, 백예린과 열애설에 묵묵부답

기사입력 2017.02.24 09:25 / 기사수정 2017.02.24 09:2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백예린과 구름(고형석)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 가운데 구름 측은 입을 다물고 별다른 해명도, 반박도 하지 않고 있다.

백예린과 구름 사이를 의심하는 시선은 지난 해부터 이어졌다. 구름이 속해있었던 인디그룹 치즈의 팬들을 비롯해, 일부 커뮤니티 사이트에 일부 네티즌들이 게재한 글들을 중심으로 소문이 퍼진 것.

일부 네티즌들은 "구름과 백예린이 사귄다더라"라는 글을 올리며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실제로 구름은 백예린 앨범 프로듀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가 하면, 백예린의 신곡이 나오면 자신의 페이스북 등에 홍보를 해주는 친절함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백예린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엑스포츠뉴스에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반면 구름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은 묵묵부답이다. 수차례 전화 통화를 시도했지만 연락은 닿지 않고 있다.

구름이 치즈를 탈퇴하게 된 배경부터 이번 열애설이 불거지게 된 이유와 관련한 네티즌들의 추측은 끊이지 않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름과 소속사는 입을 굳게 다물고 있어 아쉬움이 남는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구름 공식 페이스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