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방송 3사 출신 코미디언들이 뭉친 SBS '코미디 서바이벌-희극지왕'이 예열에 나섰다.
오는 28일 방송하는 '희극지왕'이 영상을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할아버지 연기의 1인자인 개그맨 손헌수의 콩트와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신봉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손헌수는 할아버지 복장을 한 채로 능청스러운 ‘사랑꾼’ 연기를 펼쳤고,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차력 쇼를 선보이며 아이러니한 상황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손헌수는 대선배인 이경규에게 "이경규 웃지 마" 라고 도발하는 모습을 보여 본 무대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또 김대희와 함께 등장한 신봉선은 자연스럽게 부부연기를 시작했고, 남편이 바람난 상황극에서 그녀는 복잡한 감정연기를 완벽 소화해냈다. 이를 본 출연진들은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 무대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였다.
'희극지왕'은 다양한 경력의 현역 개그맨들이 선, 후배 계급장을 내려놓고 오직 웃음만으로 대결하여 승부를 겨루는 코미디쇼로 ‘예능 대부’ 이경규가 MC로 나선다. 박미선, 김수용, 윤정수, 김영철, 김대희, 양세형, 장도연, 이상준, 신봉선, 홍윤화, 홍현희, 맹승지, 손헌수, 남호연, 안시우 등 개성 강한 15인의 코미디언들이 출연해 파격적인 토크와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해다. 오는 28일 오후 4시 20분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