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57
연예

[스타일엑스] '도깨비 내외' 공유♥김고은의 메밀밭 웨딩룩

기사입력 2017.01.27 16:30 / 기사수정 2017.01.27 16:2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스타일엑스 김선우 기자] 배우 공유와 김고은이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선보인 웨딩룩이 종영 후에도 연일 화제다.

공유와 김고은은 '도깨비' 최종회에서 공유(김신 역)의 존재를 잊은 김고은(지은탁)의 기억이 돌아오면서, 결혼식을 올렸다.

'신탁커플'의 상징과도 같은 메밀밭에서 결혼식을 올려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 모두 격식은 갖추면서도 심플한 웨딩룩을 선보였다.




공유는 턱시도의 정석을 뽐냈다. 그는 흰색 셔츠에 테일러드 카라가 특징인 검은색 수트를 입었다. 여기에 보타이를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헤어스타일링 또한 의상과 걸맞게 단정하게 넘겼다.

김고은 또한 단정하면서도 우아한 웨딩드레스룩을 선보였다. 그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롱원피스에 시스루가 가미된 드레스를 골랐다. 액세서리는 화관과 심플한 귀걸이만 매치했다.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또한 평소의 극중 김고은의 모습으로 무심한듯 시크한 웨딩룩을 완성했다.

한편 공유가 착용한 수트는 '톰포드', 신발은 '알덴' 제품이며, 김고은의 웨딩드레스는 '제니팩햄' 제품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고은 인스타그램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