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또 오해영', '도깨비' 등 tvN 드라마 OST 열풍을 '내성적인 보스'가 이어갈 전망이다. 홍대광이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첫 OST주자로 나서며 드라마의 시작을 알린다.
가수 홍대광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첫 번째 OST '사랑인걸까?'가 17일 0시 공개된다.
'사랑인걸까?'는 '내성적인 보스'의 드라마 타이틀 곡으로, 빠른 리듬과 톡톡 튀는 멜로디 위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내성적인 성향을 가진 사람이 사랑 고백을 하지 못하고 애만 태우는 내용의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또 오해영'의 음악감독이자 서현진과 유승우가 부른 OST '사랑이 뭔데'의 곡 작업에 참여했던 엄기엽이 작사를 맡았으며, 작곡가 이영주, 기타리스트 이성렬 등도 곡 작업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내성적인 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다. 연우진과 박혜수가 남녀주인공을 맡았으며,윤박,공승연,예지원 등 실력파 배우들이 등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성적인 보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영되며, 홍대광이 부른 OST Part 1 '사랑인걸까?'는 16일 밤 12시(17일 0시)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CJ E&M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