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10
연예

[포인트:신] '역도요정' 이성경♥남주혁, 사랑 싸움은 '복주녕'처럼

기사입력 2016.12.26 16:51 / 기사수정 2016.12.26 16:54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과 남주혁의 달콤한 사랑 싸움 현장이 공개됐다.

이성경과 남주혁은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각각 시련을 딛고 역도와 사랑 모두에서 새 출발을 시작하는 역도선수 김복주 역, 복주와 연인이 된 가운데 치명적인 트라우마를 극복하고자 노력하는 수영선수 정준형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극 중 두 사람은 초등학교 동창으로 한얼체대에서 다시 만난 후 친구로 ‘아웅다웅’ 하던 시절을 지나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본격적인 연인 관계에 들어선 상태. 이와 관련 이성경과 남주혁이 기숙사 휴게실에서 ‘알콩달콩’ 사랑싸움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끌고 있다.


화가 난 듯 팔짱을 끼고 등을 돌려 앉은 이성경과 소파에 기대 한쪽 팔로 머리를 괸 채 이성경을 달래려는 남주혁의 모습이 시작하는 연인들의 풋풋한 ‘사랑싸움’을 표현하고 있다. 남주혁은 이성경과 손깍지를 끼고 진지함이 묻어나는 눈빛을 건넨 데 이어 이성경을 꼭 안아주는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금세 화가 풀린 듯 웃음을 띤 채 남주혁에게 안겨있는 이성경의 모습.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극중 두 사람이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만큼 달라진 둘 사이의 감정을 정확하게 짚어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성경과 남주혁 모두 새로 시작하는 연인들의 설렘 가득한 일상과 사랑 이야기를 잘 소화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10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초록뱀미디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