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6:11
연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의미 있는 100만 돌파…화기애애 인증샷

기사입력 2016.12.26 10:51 / 기사수정 2016.12.26 10: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오늘(26일) 100만 관객을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12월 14일 개봉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관객들의 열렬한 입소문과 꾸준한 관심을 입증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개봉과 동시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관객의 폭발적인 호응을 확인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개봉 주말에도 예매율 역주행에 성공하며 뜨거운 흥행 질주를 펼친 바 있어 앞으로 계속될 흥행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0만 돌파와 함께 공개된 인증샷에서는 배우 김윤석과 변요한, 채서진이 다정한 포즈와 함께 숫자 '100'이 그려진 풍선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브이(V)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올 연말 놓쳐서는 안될 따뜻하고 의미 있는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개봉과 동시에 여성 관객은 물론이고 남성 관객들의 마음까지도 완벽히 사로잡아 제 2의 '건축학개론'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지금까지 커플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남성 관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어 점점 더 남성 관객들의 예매율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012년 개봉해 '첫사랑'이라는 소재로 공감 열풍을 일으키며 20대는 물론이고 중장년층 남성 관객들까지 극장가로 불러모은 '건축학개론'은 300만 관객을 넘어서는 흥행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역시 세월이 흘러도 잊지 못한 첫사랑, 또는 과거의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켜 남성 관객들의 감수성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지금 곁에 있는 연인에 대한 소중함까지 깨닫게 해 보는 이들의 마음 한 켠을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