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0:23
연예

[포인트:컷] 비하인드도 달달…'낭만닥터' 유연석♥서현진, 1분 키스신 뒷이야기

기사입력 2016.12.22 08:0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유연석과 서현진의 화제의 '1분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전격 공개됐다.
 
22일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측은 유연석과 서현진이 선보인 키스신 비하인드컷을 선보였다. 

두 사람의 입맞춤 장면은 지난 13일 오후 10시경부터 경기도에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세트장에 들어선 두 사람은 대사와 상황에 대한 유인식 PD의 친절한 설명을 귀담아들으며, 유쾌한 분위기 속 촬영 준비에 집중했다.
 
그런가 하면 유연석과 서현진은 '설렘 만발 키스신'이 탄생하기까지 철두철미한 열정을 발산, 주위를 감탄케 했다. 유연석은 촬영 직전까지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서현진과 대사를 맞추거나 목걸이를 걸어주는 자세를 미리 취해보는가 하면, 서현진 역시 가방을 손에서 놓친 후 양손을 유연석의 목에 감싸는 동작들을 자연스럽게 이어가기 위해 거듭 연습을 반복하는 모습으로 열기를 더했다. 그 결과 유연석과 서현진은 촉촉이 젖은 눈으로 극중 강동주와 윤서정의 애틋한 감정선을 리얼하게 표현해내는 환상의 키스신을 완성, 촬영장을 압도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유연석과 서현진은 촬영 강행군 속에서도 한결같은 의지와 열정을 발휘하며, 촬영 때마다 최상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두 사람의 특급 케미가 극중에선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증폭시키고, 현장에선 열정의 원동력이 돼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삼화 네트웍스, 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