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06
연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크리스마스 맞이 커플 이벤트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6.12.21 07:03 / 기사수정 2016.12.21 07: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커플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현재 곁에 있는 연인에 대한 고마움과 소중함을 상기시키며, 올 연말 데이트 무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20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 영등포, 메가박스 신촌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플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에 진행된 '미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플 이벤트'는 시사에 참석하는 모든 커플 관객들에게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핫팩 또는 캘린더를 증정하며 커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이자, 극장을 찾은 커플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한 커플링 증정 이벤트는 극장마다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됐다.

가장 오래된 커플, 내일 생일을 맞이하는 커플, 랜덤으로 좌석을 추첨해 선정된 커플, 곧 입대 예정인 커플 등 재미있는 방식으로 각각 커플을 선정했으며 "여자친구가 오자고 해서 왔는데 선물까지 받아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잊지못할 추억을 남긴 것 같다"라며 기쁨에 가득 찬 당첨 소감을 전했다.

화기애애했던 이벤트 이후 영화 상영이 시작되자 커플 관객들은 서로 두 손을 맞잡는가 하면 서로를 향해 연신 웃음을 지어 보이는 등 달달한 모습을 선보이며 영화를 감상해 극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과거 수현(변요한 분)이 연인 연아(채서진)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30년 세월이 흐른 현재 수현(김윤석)이 첫사랑이었던 연아를 잊지 못하는 모습은 관객들로 하여금 지금 현재의 연인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게 하며 연인간의 사랑, 친구간의 우정이 한층 더 돈독해지는 경험을 선사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마련한 이번 커플 이벤트는 영화의 감동과 더불어 재미까지 전해, 올 겨울 독보적인 데이트 무비의 면모를 입증하며 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시간여행 판타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