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32
자동차

강유석·김기욱·류지혜 3인 MC, 車 리뷰 방송 '차놀자' 출범

기사입력 2016.12.21 14:43 / 기사수정 2016.12.21 14:43

김현수 기자


- 시즌1 첫 회 카니발 동호회 특집 촬영 

- 네이버캐스트, 유투브, 엑스토크 통해 시청자 만남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파란곰미디어(대표 강유석)가 자동차 리뷰를 소개하는 인터넷 방송 프로그램 '차놀자' 시즌1의 첫 녹화를 20일 성공리에 끝마쳤다.


이번 '차놀자' 첫 회 촬영은 동호회 특집으로 서울 여의도 한강난지공원에서 진행됐으며, 주인공은 카니발 동호회인 '클럽카니발YP'로 순정 차량을 비롯한 튜닝 차량 10대가 참여했다. 


방송을 통해 동호회와 차량 소개가 이뤄지며 튜닝 항목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론칭한 '차놀자'는 더벙커와 다수 방송을 통해 얼굴이 알려진 착한차집과 파란곰미디어의 강유석 대표와 개그맨 김기욱, 레이싱모델 류지혜가 3인 MC 체제로 진행을 맡는다. 이날 첫 회 오프닝은 게스트 MC인 레이싱모델 심지영이 참여해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환상적인 방송 케미를 자랑하는 3인 MC는 향후 '차놀자'를 통해 다양한 차량과 부품, 용품 등을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파란곰미디어 강유석 대표는 "네이버캐스트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상세한 차량 리뷰를 쉽게 소개하기 위해 차놀자를 제작하게 됐다"며 "향후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차량들을 섭외해 알찬 방송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파란곰미디어가 제작 및 방송하는 '차놀자'는 네이버캐스트와 유투브, 그리고 엑스포츠미디어의 자동차 전문 채널 '엑스토크'를 통해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차놀자 촬영 현장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