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04
연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커플 위한 크리스마스 시사회 개최

기사입력 2016.12.16 17:02 / 기사수정 2016.12.16 17:2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커플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커플 시사회를 개최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측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오는 20일 크리스마스 커플 시사회를 개최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극중 30년이 지나도 옛 사랑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을 간직하고 살아가는 현재 수현(김윤석 분)의 애틋한 모습과,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거 수현(변요한)의 모습을 담아, 관객들로 하여금 과거의 연인에 대한 아련한 추억과 현재의 연인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게 하며 진한 감동과 따뜻한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히 커플 관객들을 위한 시사회를 개최한다. 

오는 20일에 개최되는 크리스마스 커플 시사회는 커플 관객들에게 훈훈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날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들에게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핫팩 또는 캘린더를 전원 증정하며, 각 극장마다 한 커플을 추첨해 커플링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커플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오후 7시 30분에 개최되며 진행 극장은 이 외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지난 14일 개봉해 현재 상영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