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우결' PD가 서인영, 크라운제이 커플을 언급했다.
14일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 허항, 김선영 PD와의 대화가 진행됐다.
허항 PD는 "님과 함께'에서 개미커플(서인영, 크라운제이)을 섭외해서 시작한 상황인데 그 당시 개미커플을 연출하진 않았지만 '우결' 최고의 캐릭터였기 때문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제2막을 연 것은 '우결'에 몸담고 있는 PD로서 좋게 보고 있다. 그 당시 개미 커플의 팬으로서도 흥미롭게 보고 있다. '님과 함께'에서 2막을 열었다고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허 PD는 "이국주 슬리피가 김숙, 윤정수 커플과 비슷한 패턴이 아니냐 하는데 겉보기에는 그렇지만 김숙 윤정수 씨는 쇼윈도 커플이라는 헤드라인 달고 간다. 우결은 판타지적인 것도 있지만 '진짜 사귈까?', '결혼할까?' 라고 생각해 본다"고 차이점을 이야기했다.
이어 "심층 인터뷰를 해봤을 때 둘 모두 서로에 대한 호감이 리얼로 있었다. 남녀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지를 보고 있다. 김숙 윤정수 커플과 색깔이 다르다. 이국주 슬리피는 리얼한 점에 포인트가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최태준 보미 커플, 이국주 슬리피 커플, 공명 정혜성 커플이 출연 중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