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43
연예

[전일야화] '우결' 공명♥정혜성, 직진연하남과 솔직연상녀의 '美친 케미'

기사입력 2016.12.10 18:20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배우 공명과 정혜성이 아름다운 케미를 선보였다.

1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새 커플로 합류한 공명과 정혜성의 첫만남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공명과 정혜성은 서로 부부가 된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 둘은 지난 11월 tvN '내 귀에 캔디'라는 프로그램에서 만난 적이 있다.

특히 정혜성은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공명이 남편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할 정도로 공명에 대한 호감이 있던 터였다.

설원에서 첫만남을 가진 공명과 정혜성은 카페로 들어가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눴다. 정혜성보다 3살 연하인 공명은 나이 차이가 별로 안 난다고 박력 있게 말하면서 대화를 리드해 나갔다.

정혜성은 이상형 공명이 자신의 남편으로 눈앞에 있자 쑥스러워서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했다. 공명은 그런 정혜성의 모습이 아기 같아 미소를 지었다.

정혜성은 수줍은 얼굴로 앉아 있다가도 공명을 향한 애정을 스스럼없이 표현했다. 공명이 이상형을 묻자 말없이 손으로 공명을 가리키며 솔직하게 감정을 드러냈던 것. 공명은 훅 들어오는 아내의 표현에 얼굴이 화끈거렸다.

직진연하남 공명과 솔직연상녀 정혜성의 조합은 첫만남부터 특급 케미를 자랑하며 앞으로의 가상결혼 생활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