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2:47
연예

메가박스, 동대구점 오픈…대구지역 최초 MX관 도입

기사입력 2016.12.09 09:33 / 기사수정 2016.12.09 09: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15일 동대구점을 공식 오픈한다.

메가박스 동대구점은 총 6개 상영관, 901석의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상영관 MX관을 비롯해 전 좌석 가죽시트와 JBL 사운드에서 즐기는 일반관이 집결돼 최상의 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난 하남스타필드점에 이어 두 번째로 도입한 MX관은 벨기에 바코사의 프리미엄 6P 레이저 프로젝터와 프리마 실버 스크린 시스템을 도입해 어느 좌석에서나 밝고 선명한 화질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를 적용해 생생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어 지역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가박스는 동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관 퀴즈,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동대구점 특별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가정용 빔 프로젝트(1명)와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을 증정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 동대구점 오픈 축하 게시글을 공유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5일부터 다음 달 15일 사이에 메가박스 신규 회원가입을 하고 동대구점에서 유료로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평일 영화 한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9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동대구점 오픈 및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