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35
연예

'미씽' 엄지원X공효진, 이쯤되면 홍보요정…미공개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6.12.02 08:2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감독 이언희)의 미공개 포스터가 공개됐다. 

'미씽: 사라진 여자'의 두 주역, 엄지원과 공효진은 개봉 후 열혈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라디오 즉흥 출연은 물론 무대인사, GV, 네이버 V앱 생중계에 이어 개인 SNS까지 활용하며 온, 오프라인을 막론한 역대급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 

센스 넘치는 예매 독려와 재관람 유도 멘트들로 네티즌으로부터 '예매 전문 쇼호스트'라는 별칭까지 얻을 만큼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 엄지원과 공효진은 다양한 이색 공약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100만 돌파 시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 출연, 300만 돌파 시 스페셜 DJ로 만났던 택연과 함께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을 선언하고, 400만 관객 돌파 시 코미디 영화 공동 주연, 500만 돌파 시 '미미 시스터즈'로 '인기가요'에 출연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어 예비 관객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엄지원과 공효진이 개봉을 맞아 미공개 포스터를 공개했다. 

엄지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영화의 꽃은 관객이 아닐까… 오늘 우리 '미씽: 사라진 여자'의 꽃이 되어줄 분들을 기다리며"라는 멘트와 함께 절규하는 지선의 모습을 담은 미공개 포스터를 게재하기도 했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녀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 영화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현재 상영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플러스엠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