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36
연예

"완성형 비주얼 강림"…천둥, 신곡 '썬더' MV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 2016.12.02 08:0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천둥이 첫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천둥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미니앨범 'THUNDER(썬더)'의 타이틀곡 '싸인(Sign)'의 뮤직비디오 스틸컷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은 레드 톤의 색감이 천둥과 어우러지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둥은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에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의 남성미까지 장착, 무결점의 '완성형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 천둥은 스틸컷 속 뒷모습만 공개된 의문의 여성과 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뮤직비디오 속 둘의 관계에 대해 호기심을 갖게 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특급 카메오가 깜짝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카메오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7일 0시 발매 예정인 천둥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THUNDER'는 천둥이 솔로 뮤지션으로서 내딛는 첫 발걸음이자, 한층 깊어진 음악적 존재감을 알리는 출사표와 같은 앨범이다.
 
데뷔 초창기 때부터 작사 및 작곡 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며 트레이닝을 받고, 엠블랙 음악 작업에도 묵묵히 참여해왔던 천둥은 이번 앨범을 통해 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한껏 발휘,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미니 앨범은 트렌디한 '팝' 장르 중심으로, 구하라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었던 타이틀곡 'Sign(싸인)'을 비롯해 실력파 래퍼 베이식과 자이언트핑크가 각각 피처링에 참여한 'Look At Me(룩엣미)'와 'In Time(인타임)' 등 천둥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5곡이 수록돼있다.

천둥은 7일 0시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는 6일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천둥은 국내 활동 후 해외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미스틱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