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공명과 정혜성이 가상 부부가 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측은 30일 “라이징스타로 최고 핫한 스타인 ‘배우 커플’ 공명-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이번주 방송분을 끝으로 하차하는 조타와 김진경의 빈자리를 채운다. 조타와 김진경 커플은 지난 월요일에 마지막 촬영을 진행했다.
공명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지난 2013년 데뷔했으며 최근 방송된 ‘혼술남녀’를 통해 다정다감하면서도 ‘멍뭉미’ 터지는 ‘직진 연하남’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정혜성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이후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최고 시청률 23%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뚱공주’ 명은공주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시키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공명-정혜성은 각각 1994년생, 1991년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유일 ‘연상연하 커플’이다. ‘직진 연하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공명과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정혜성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까지 접수하게 된 ‘라이징스타’ 공명-정혜성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 두 사람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이 탄생될지 기대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