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신화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카운트다운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오는 29일 0시 정규 13집 앨범 ‘SHINHWA 13 UNCHANGING PART 1 – ORANGE’의 발매를 앞둔 신화는 이에 앞서 28일 오후 11시부터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V라이브를 진행한다.
특히 오늘 진행되는 V라이브에서는 신화 멤버들과 팬들이 미리 하는 연말파티 형식으로 진행, 새 앨범과 12월 콘서트 등에 대한 다양한 토크와 함께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오렌지(Orange)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오렌지(Orange)'는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해준 팬들을 향한 신화 멤버들의 애틋한 마음을 그려낸 곡으로, 지난 25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19년 동안 변함없이 서로를 생각하고 항상 함께하고 있는 신화와 팬들을 떠오르게 해 더욱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화컴퍼니 측은 “두 개의 앨범으로 나오게 될 정규 13집 앨범 중 먼저 발매되는 PART 1에서는 무엇보다 팬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으려 했다. 오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역시 보는 순간 신화 멤버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단번에 아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오늘 밤 방송되는 신화의 V라이브에도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시길 바라며, 신화 정규 13집 앨범 ‘SHINHWA 13 UNCHANGING PART 1 – ORANGE’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29일 0시 정규 13집 앨범 ‘SHINHWA 13 UNCHANGING PART 1 – ORANGE’를 발매하며, 오는 12월 17일, 18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신화컴퍼니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