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2:01
연예

YG 측 "남태현과 전속계약 해지…위너, 4인 체제로 새출발"(공식입장)

기사입력 2016.11.25 16:0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위너 남태현과 관련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남태현 군 측과 오랜 상담 끝에 위너로 활동을 지속해 나가는 것은 불가능 하다고 판단했고 11월 18일부로 남태현 군과의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YG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4인 체제 위너 활동을 준비하며 새로운 출발점에 서게 된 4인의 위너 멤버들과 남태현 군에게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위너 남태현 군과 2NE1에 관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위너 멤버 남태현의 탈퇴에 대하여 

  
올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던 위너는 안타깝게도 멤버인 남태현 군의 심리적 건강 문제로 지난 몇 달간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습니다.
 
YG와 나머지 멤버들은 남태현 군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호전을 기대해왔습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겪어온 심리적 문제인 데다, 회복과 복귀 시기를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라, 남태현 군 측과 오랜 상담 끝에 위너로서 활동을 지속해 나가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였고, 11월 18일 부로 남태현 군과의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본인으로 인해 팀 활동에 지장을 초래한 남태현 군의 무거운 부담감과 데뷔 2년차인 위너의 활동이 더 이상 중단되어서는 안된다는 판단 때문입니다.
 

비록 남태현 군이 위너와 함께 할 수 없게 되었지만, 추후 각자의 음악 활동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동료가 되길 희망합니다.
 
YG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4인 체제의 위너 활동을 본격적으로 준비해 나가려 합니다. 새로운 출발점에 서게 된 4인의 위너 멤버들과, 남태현 군에게 팬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