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 메인 보컬 제아가 감성 발라드로 돌아왔다.
제아는 23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싱글 '유어클락(You o’clock)'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겨울 너야'와 싱글 타이틀과 동명의 수록곡 'You o’clock' 등 제아표 감성 발라드 두 곡이 수록돼 있다.
'겨울 너야'는 피아노 선율과 제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소울 기반의 발라드로, 제아와 Postino(포스티노)가 작곡하고 미성이 작사했다.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옛 연인과의 추억을 담은 서정적인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함께 듣던 음악들이 너 없이 흘러 아름답던 그 겨울 널 떠올리네' '들려 그때 너야 날 안아주던 따뜻했던 겨울 그래 너야'라는 가사는 추운 겨울, 헤어진 연인을 떠오르게 만들며 이별을 경험한 이들에게 공감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제아는 모델 한승수와 달달한 연인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제아는 연인과 함께 하는 행복한 감정은 물론, 연인과 헤어진 후 쓸쓸한 감정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제아는 오는 26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데뷔 후 첫 솔로 소극장 공연 '나란히, 마주보고'를 개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제아 '겨울 너야'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