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03
연예

'첫 솔로' 브아걸 제아, 소극장 공연서 신곡 라이브 최초공개

기사입력 2016.11.21 09:0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 제아가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제아는 오는 23일 솔로 신곡을 공개하는데 이어 26일 데뷔 후 첫 솔로 소극장 공연을 개최한다.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는 공연은 ‘나란히, 마주보고’라는 이름으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조커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이번 공연에서 제아는 23일 공개되는 신곡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의미 있고 특별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아의 솔로 싱글 ‘You o’clock(유어클락)’에는 타이틀곡 ‘겨울 너야’와 수록곡 ‘You o’clock’ 두 곡이 수록돼 있다. 두 곡 모두 겨울과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로, 제아가 전곡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제아표 겨울송’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브아걸 리더 제아는 지난 2013년 첫 솔로 앨범 ‘Just JeA’를 발매하며 솔로 뮤지션으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올 한 해는 솔로 싱글∙OST 발매, 예능, 공연 등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히며 뮤지션으로서 존재감을 보여줬다. 


브아걸 및 솔로 활동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준 제아는 앞으로도 그만의 색깔을 담은 자작곡과 공연 등을 통해 여성 발라드 가수로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한편 제아의 싱글 ‘You o'clock’은 오는 23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1일 오후 10시 타이틀곡 ‘겨울 너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26일 열리는 제아의 첫 소극장 공연 ‘나란히, 마주보고’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