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39
연예

장얼·혁오 소속사 신예 카더가든, 오늘(18일) 신곡 발표

기사입력 2016.11.18 11:5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Car, the garden, 구 메이슨 더 소울)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8일 0시 카더가든의 싱글 '김미러브(Gimme Lov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Gimme Love'는 칠웨이브(Chillwave)를 기반으로 하는 카더가든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연인에게 더 많은 사랑을 원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 위 카더가든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욱 빛을 발하는 곡으로, 기존의 카더가든 노래보다 따뜻한 느낌을 더해 다가올 겨울 연인과 함께 듣기 좋은 무드있는 노래를 탄생시켰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무미건조한 듯 아슬아슬한 느낌을 주는 남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영상이 'Gimme love'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 18일 오후 8시 카더가든은 서울 문래동 주말극장(요꼬 스튜디오)에서 싱글 발매 기념 스튜디오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으로, 지난 4일 공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핫 아이콘' 카더가든의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카더가든의 신곡 라이브 무대를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일 뿐만 아니라, 각 곡마다 감각적인 영상들을 곁들이며 그만의 무드로 가득 찬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카더가든의 신곡 'Gimme Love'는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두루두루amc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