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38
연예

하지원·천정명 '목숨 건 연애', 코믹·스릴러·로맨스 다 모였다

기사입력 2016.11.17 14:42 / 기사수정 2016.11.17 14: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코믹 수사극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가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의 캐릭터 변신부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스틸을 공개했다.

'목숨 건 연애'는 비공식 수사에 나선 허당추리소설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코믹 수사극.

공개된 스틸은 허당추리소설가 한제인 역으로 분한 하지원, 이태원지구대 순경인 설록환 역의 천정명, FBI 프로파일러 뇌섹남 제이슨 역의 진백림까지, 세 배우의 색다른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목숨 건 연애'를 통해 코믹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도전하는 하지원이 각 스틸 별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 가운데, 사건의 용의자와 마주쳐 놀라는 장면부터 기둥 뒤에 숨어서 누군가를 감시하는 모습까지, 영화 속에서 그녀가 선보일 기상천외한 비공식 수사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오정세, 정해균, 윤소희 등 충무로의 믿고 보는 막강한 씬 스틸러들 활약까지 담겨 있어 코미디부터 스릴러, 로맨스까지 책임질 '목숨 건 연애'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흥미진진한 스틸컷 공개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목숨 건 연애'는 12월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퍼스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