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3:01
연예

개봉D-2 '신비한 동물사전', 예매 순위 1위…로튼토마토 100% 호평

기사입력 2016.11.14 13:27 / 기사수정 2016.11.14 14:54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감독 데이빗 예이츠)이 개봉을 앞두고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1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순위에서 '신비한 동물사전'은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2위와도 2배 이상의 격차를 보이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 공개된 후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영화로 시나리오 작가로까지 데뷔한 '해리포터' J.K. 롤링의 창의력을 바탕으로 한 완벽한 세계관이 '해리포터' 시리즈의 팬들도, 판타지 영화의 팬들도 사로잡을 놀라운 완성도를 선보인다는 것. 

'신비한 동물사전'은 마법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마법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가 신비한 동물을 찾아 떠난 1926년 뉴욕에서의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원작 책은 신비한 동물들에 대한 정보만 담고 있는데 '해리포터' 시리즈의 작가 J.K. 롤링이 이 영화로 시나리오 작가로까지 데뷔하면서 뉴트 스캐맨더라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를 더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창조했다. 


영화에는 무려 11종의 신비한 동물이 등장해 마법으로 창조한 무한한 상상력의 세계를 확인시켜준다.

에디 레드메인을 비롯해, 존 보이트, 콜린 파렐, 캐서린 워터스턴, 카르멘 에조고, 에즈라 밀러 등 대세 배우들이 합류했다. 또한 네 편의 '해리포터' 시리즈를 연출한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다시 판타지의 세계로 관객들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오는 16일, 2D와 3D, 아이맥스 3D, 4DX, 돌비 애트모스 등의 다양한 버전으로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