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1:17
연예

씨스타 효린 '원 스텝', 음원차트 최상위권 안착

기사입력 2016.11.01 09:1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씨스타 효린과 박재범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ONE STEP(원 스텝)'이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1일 자정 공개된 효린의 'One Step(원 스텝)'는 엠넷닷컴, 벅스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고 전했다.  

두 번째 선공개곡 ‘원 스텝’(One Step)은 정확히 90년대의 향수를 전달하는 곡으로, 효린과 박재범의 콜라보레이션이 유려한 멜로디 위에서 완벽한 앙상블을 이룬 알앤비 팝 장르의 곡이다. 

1990년대 알앤비를 능수능란하게 표현한 효린의 보컬과 개성있는 그루브의 박재범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효린은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세계적인 힙합 일렉트로닉그룹 파이스트 무브먼트의 새 음반에 가창자로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일렉트로닉 뮤직의 거장인 작곡가 조르지오 모로더와도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쟁쟁한 해외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효린은 이번 신곡이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싱글인 만큼 곡의 완성도에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해졌다.


한편 효린은 11월 8일 정식 미니앨범 발매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