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11월 1일 0시 신곡 '불장난'과 'STAY'를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두 번째 싱글 'SQUARE TWO'의 공개를 앞두고 'TODAY'라고 적힌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쓰러진 차량 위에 올라타 먼 산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배경에는 형형색색의 폭죽 연기가 하늘로 치솟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핑크는 본격 컴백에 앞서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티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그 동안 베일에 가려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바 있다. 이미지컷 대방출, 트랙리스트 및 크레딧 포스터, 티저 필름,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파격 변신과 음악적 성장을 예고해 이들의 컴백이 어느 때보다 기대되는 상황.
아울러, 블랙핑크의 두번째 싱글 'SQUARE TWO'는 더블타이틀곡 '불장난', 'STAY' 그리고 '휘파람' 어쿠스틱 버전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싱글을 통해 블랙핑크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에 첫 도전하는 등 음악적 확장 또한 예고하고 있다.
한편, '2016년 가장 기대되는 신인' 블랙핑크가 데뷔 싱글 'SQUARE ONE'에 이어 오는 11월 1일 공개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QUARE TWO'로 연타석 홈런을 성공시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