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게임 내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플러스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 for Kakao’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황금’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황금 100개’, ‘체력단(대) 3개’, ‘옥보물 상자 3개’, ‘옥열쇠 3개’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구음진경’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스네일 게임즈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구음진경’은 동명의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지난달 20일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 단위 순위 경쟁 콘텐츠 ‘화산대전’을 비롯해 신규 문파 ‘개방’, 결의 시스템 및 탈 것 시스템 등을 추가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